좌측 메뉴

과정 상세 컨텐츠

산업 > 금융

FULL 버전 무료 강좌로 학습해 보세요.

금융소비자를 사로잡는 뉴로마케팅

과정상세 정보
이승희 8:07:36
5 0

과정요약

사람의 두뇌를 이해하고 구매의사결정이 내려지는 과정을 학습함으로써 마케팅업무를 증진시킬 수 있다.

0%
사람의 두뇌 I - 뉴로마케팅의 태동 0:27:48
0%
사람의 두뇌 II - 원시적인 인간의 두뇌 0:30:35
0%
사람의 두뇌 III - 두뇌구조 0:35:23
0%
사람의 두뇌 IV - 여성과 남성의 뇌 0:34:11
0%
두뇌의 변화와 능력 I - 연령대별 뇌의 변화 0:31:50
0%
두뇌의 변화와 능력 II - 베이비붐 세대 0:28:25
0%
두뇌의 변화와 능력 III - 다섯 가지 감각 0:37:51
0%
두뇌의 변화와 능력 IV - 뛰어난 공감능력 0:22:02
0%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 - 진정한 구매동기 0:33:34
0%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I - 구매결정이 내려지는 과정 0:33:36
0%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II - 고객의 7가지 유형 0:40:17
0%
뇌 친화적 마케팅 I - 고찰하기 0:24:13
0%
뇌 친화적 마케팅 II - 편안함 극대화하기 0:22:59
0%
뇌 친화적 마케팅 III - 맥락 파악하고 변화 일으키기 0:26:47
0%
뇌 친화적 마케팅 IV - 확신 심기 0:36:51
0%
뇌 친화적 마케팅 V - 거래 마무리하기 0:21:14
01. 사람의 두뇌 I - 뉴로마케팅의 태동.pdf
02. 사람의 두뇌 II - 원시적인 인간의 두뇌.pdf
03. 사람의 두뇌 III - 두뇌구조.pdf
04. 사람의 두뇌 IV - 여성과 남성의 뇌.pdf
05. 두뇌의 변화와 능력 I - 연령대별 뇌의 변화.pdf
06. 두뇌의 변화와 능력 II - 베이비붐 세대.pdf
07. 두뇌의 변화와 능력 III - 다섯 가지 감각.pdf
08. 두뇌의 변화와 능력 IV - 뛰어난 공감능력.pdf
09.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 - 진정한 구매동기.pdf
10.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I - 구매결정이 내려지는 과정.pdf
11. 고객의 심장을 사로잡아라 III - 고객의 7가지 유형.pdf
12. 뇌 친화적 마케팅 I - 고찰하기.pdf
13. 뇌 친화적 마케팅 II - 편안함 극대화하기.pdf
14. 뇌 친화적 마케팅 III - 맥락 파악하고 변화 일으키기.pdf
15. 뇌 친화적 마케팅 IV - 확신 심기.pdf
16. 뇌 친화적 마케팅 V - 거래 마무리하기.pdf
평점 및 후기

범용 팝업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