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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을 위한 CS혁명

과정상세 정보
라오니스 CS 전문 교수진 7:2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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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요약

고객접점에서 직접 고객을 상대하는 모든 분들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학습자는 고객 서비스의 개념과 관련 스킬을 습득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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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의 개념 0:2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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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서비스 조직 만들기 0:2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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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개선 0: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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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을 장악하는 서비스 리더 0:2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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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 경영 실천 0:2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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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바로 알고 고객 행복 주식회사 만들기 0:3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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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전문가 이미지 갖추기 0:2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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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맨의 Good Action 0: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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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것 0: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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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 커뮤니케이션 스킬 0:2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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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흔드는 서비스 마케팅 0:1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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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감성 자극하기 0:1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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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강력 서비스 비법 0:4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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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 성공사례 벤치마킹 0:2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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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고객관리 방법 만들기 0:3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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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CRM 전략 0:2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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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갈등 해결사 되기 0: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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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0:17:53
고객 만족 경영 실천_고객 만족 개요.ppt
고객 만족 경영 실천_고객 만족 경영.ppt
고객 바로 알기_21C의 고객.ppt
고객 바로 알기_고객 변화.ppt
고객 바로 알기_고객 심리.ppt
고객 서비스 정확한 개념_고객 서비스의 중요성.ppt
고객 서비스 정확한 개념_서비스의 개념적 이해.ppt
고객 서비스 정확한 개념_서비스의 특성.ppt
고객 행복 주식회사 건설하기_고객 행복 경영.ppt
고객 행복 주식회사 건설하기_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칭찬 기술.ppt
고객 행복 주식회사 건설하기_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타이밍 스킬.ppt
고객감동 성공사례 벤치마킹_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국내편)_현장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 앞에서 삼가해야 하는 것들.ppt
고객감동 성공사례 벤치마킹_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국외편)_ PR 광고보다 파급효과가 큰 고객 서비스 습관 10가지.ppt
고객과의 갈등 해결사_‘죄송합니다.’의 효과적인 사용법.ppt
고객과의 갈등 해결사_문제를 제대로 해결하기.ppt
고객과의 갈등 해결사_열 받은 고객 가라앉히기.ppt
고객과의 갈등 해결사_환상적인 해결사 되기.ppt
고객의 감성 자극하기_감성 서비스.ppt
고객의 감성 자극하기_고객은 항상 정서적이다.ppt
고객의 감성 자극하기_친밀감 이론의 5C.ppt
나만의 고객관리 방법 만들기_나만의 고객을 위한 현장 서비스 기술.ppt
나만의 고객관리 방법 만들기_충성고객 만들기 전략.ppt
마음을 흔드는 서비스 마케팅_VIP 마케팅.ppt
마음을 흔드는 서비스 마케팅_물건은 좋은데, 팔리지 않는 이유는.ppt
마음을 흔드는 서비스 마케팅_살아 있는 마케팅 심리학.ppt
마음을 흔드는 서비스 마케팅_여성 마케팅.ppt
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_고객 항의 대처 방법.ppt
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_고객 항의를 선물로 받아들이는 철학.ppt
새로운 CRM 전략_CRM 개요.ppt
새로운 CRM 전략_고객과 살아 있는 관계 구축.ppt
새로운 CRM 전략_고객관계 총 점검 .ppt
새로운 CRM 전략_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준비 .ppt
서비스 전문가 이미지 갖추기_고객에게 좋은 느낌으로 다가가는 서비스맨 되기.ppt
서비스 전문가 이미지 갖추기_서비스맨의 역할과 중요성.ppt
서비스 전문가 이미지 갖추기_서비스맨이 갖춰야 할 능력.ppt
서비스 커뮤니테이션의 모든 것_고객 접점 시간대별 응대 스킬.ppt
서비스 커뮤니테이션의 모든 것_고객과의 대화 기술.ppt
서비스 커뮤니테이션의 모든 것_고객과의 대화, 왜 중요한가.ppt
서비스 커뮤니테이션의 모든 것_고객별 화제 선택.ppt
서비스 품질 개선_고품질 서비스.ppt
서비스 품질 개선_서비스 품질의 측정 방법.ppt
서비스 품질 개선_서비스 품질이란.ppt
서비스맨의 Good Action_바람직한 인사 자세.ppt
서비스맨의 Good Action_서비스맨의 응용 동작.ppt
서비스맨의 Good Action_서비스맨의 자세와 동작.ppt
초강력 서비스 비법_마그네틱 서비스 개요.ppt
초강력 서비스 비법_마그네틱 서비스의 7가지 비밀.ppt
초강력 서비스 비법_서비스 바이러스 퍼트리기.ppt
텔레 커뮤니테이션 스킬_전화 걸기와 받기.ppt
텔레 커뮤니테이션 스킬_전화상의 청취.ppt
텔레 커뮤니테이션 스킬_텔레 커뮤니케이션의 특징.ppt
텔레 커뮤니테이션 스킬_효과적인 표현을 위한 규칙.ppt
현장을 장악하는 서비스 리더_고객 서비스 계획.ppt
현장을 장악하는 서비스 리더_서비스 리더십.ppt
효과적인 서비스 조직 만들기_고객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보상체제.ppt
효과적인 서비스 조직 만들기_서비스 기업의 조직 혁신.ppt
효과적인 서비스 조직 만들기_서비스 전달 시스템.ppt
평점 및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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