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메뉴

과정 상세 컨텐츠

산업 > 유통/물류

FULL 버전 무료 강좌로 학습해 보세요.

실전에 강한 뻔뻔 유통 마케팅

과정상세 정보
유용미/김윤영/이보연 8:15:22
104 0

과정요약

국내에서 활동하는 유통 마케팅 종사자들이 유통마케팅에 대한 기본지식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일어나는 실제 사례를 적용하여, 상품관리, 고객관리, 매장관리 등을 중심으로 유통업 실무자가 유통관련 이슈들에 대해 대응/활용할 수 있다.

0%
변화하는 유통환경 0:31:06
0%
유통업체의 성공요인 0:30:28
0%
유통 마케터의 성과관리 0:24:50
0%
상품개발과 상품과 전략 0:25:23
0%
영업의 이해 0:39:17
0%
가격관리와 가격전략 0:38:11
0%
재고관리의 개념과 재고관리 기법 0:29:40
0%
상권분석 0:26:58
0%
입지선정과 수요예측 0:25:02
0%
고객과 고객관리 0:41:03
0%
접대판매 및 고객 대응 0:34:47
0%
최적의 매장관리 0:36:08
0%
성과를 높이는 판매촉진 0:31:29
0%
유통 관련 회계 0:21:42
0%
유통윤리와 유통 관련 기초 법률 0:33:39
0%
IT시대를 대비하는 유통 마케팅 0:25:39
ABC 분석.ppt
CAO(자동발주시스템).ppt
CRM의 정의.ppt
CVP 분석.ppt
LAST 전략.ppt
POP(Point Of Purchase) 광고.ppt
RFID의 특징.ppt
SCM의 기대효과.ppt
SCM의 중요성.ppt
SPIN 판매기법.ppt
STP 전략 프로세스.ppt
VMD의 기본적 이해.ppt
가격 민감도.ppt
가격관리의 중요성.ppt
가격전쟁의 의미.ppt
가치소비(Value Consumer).ppt
개인비서 마케팅.ppt
경쟁점 조사의 순서.ppt
고객 차별 맞춤화 CRM 4단계 모델.ppt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방법.ppt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의의.ppt
고객관리 전략.ppt
고객만족 서비스의 3단계 과정.ppt
고객의 특성과 관련된 도움말.ppt
구매의사결정과정.ppt
기업윤리 확립을 위한 과제.ppt
기업윤리의 필요성.ppt
다양한 가격전략.ppt
데이터마이닝(Data Mining)의 의미.ppt
동선 계획 및 레이아웃 기법.ppt
매입의 개념과 중요성.ppt
매장 레이아웃.ppt
무재고 판매를 위한 7가지 방법.ppt
변동예산.ppt
상권 내 지역 정보 조사.ppt
상권분석 개념과 중요성.ppt
상품 카테고리 분류의 효과.ppt
상품계획 수립의 전제조건.ppt
상품화의 의의.ppt
상품화의 전개과정.ppt
서베이법(Survey Technique).ppt
성과관리.ppt
성과책임의 개념과 필요성.ppt
소매업태의 통합.ppt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의 유형.ppt
소비자보호법.ppt
수요예측.ppt
신상품개발 프로세스.ppt
쌍방향 판매촉진.ppt
영업 전략.ppt
영업의 개념과 중요성.ppt
원가 지향적 가격 책정.ppt
원가의 개념과 원가계산의 의의.ppt
유통산업 구조의 변화 추이.ppt
유통소요기획(Distribution Requirements Planning).ppt
유통의 녹색물결.ppt
유통의 역할과 기능.ppt
입지선정의 개념.ppt
입지선정의 중요성.ppt
자료 분석에 있어서 데이터마이닝의 특징.ppt
자재소요기획(MRP).ppt
재고보유의 의의.ppt
재고의 기능별 유형.ppt
전자상거래의 개념.ppt
접객판매 서비스.ppt
제안 영업 전략.ppt
제조물책임법.ppt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가격결정법.ppt
제품원가의 흐름.ppt
첨단기술을 이용한 판매촉진의 기대효과.ppt
프로슈머 활성화.ppt
프리미엄(Premium).ppt
합리적 보상방법.ppt
합리적 성과평가.ppt
협상.ppt
협상의 원칙.ppt
회계 이해의 필요성.ppt
효과적인 경쟁점 선정.ppt
효과적인 고객 컴플레인 대응 기법.ppt
평점 및 후기

범용 팝업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