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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충만 병원 CS, 메디컬서비스의온도를 높여라!

과정상세 정보
홍선영 6:2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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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요약

의료기관의 CS 경영의 필요성과 이에 따른 CS에 대한 이해, 매너, 고객응대 스킬 향상 등 고객 응대가 필요한 의료 현장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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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의료서비스를 시작하자 0: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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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 마인드로 환자를 이해하자 0: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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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문화를 만들자 0:2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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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를 주는 의료인이 되자 0:2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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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맞는 응대로 고객만족을 높이자 0: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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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외부 고객의 전화받기 포인트를 알자 0:2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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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걸기 프로세스와 화법을 알자 0:2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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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 중심의 서비스 화법을 사용하자 0:2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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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의 대화로 감동을 주자 0:2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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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별로 고객을 응대하자 0:2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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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을 정확히 파악하자 0:2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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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고객응대 프로세스를 만들어라 0:2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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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의 경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자 0:2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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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 중심의 접점관리를 하자 0:2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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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으로 우리 병원을 어필하자 0: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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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인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알자 0:20:26
01. 행복한 의료서비스를 시작하자.pptx
02. 의료서비스 마인드로 환자를 이해하자.pptx
03.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문화를 만들자.pptx
04. 신뢰를 주는 의료인이 되자.pptx
05. 상황에 맞는 응대로 고객만족을 높이자.pptx
06. 내외부 고객의 전화받기 포인트를 알자.pptx
07. 전화걸기 프로세스와 화법을 알자.pptx
08. 환자 중심의 서비스 화법을 사용하자.pptx
09. 공감의 대화로 감동을 주자.pptx
10. 유형별로 고객을 응대하자.pptx
11. 불만고객을 정확히 파악하자.pptx
12. 불만고객응대 프로세스를 만들어라.pptx
13. 환자의 경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자.pptx
14. 환자 중심의 접점관리를 하자.pptx
15. 고객상담으로 우리 병원을 어필하자.pptx
16. 의료인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알자.pptx
평점 및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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