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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성공 CRM 전략

과정상세 정보
김형수 9:5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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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요약

고객관계관리의 근본적인 이론과 원리, 그리고 전략적 응용사례와 구축방안으로 내용을 구성하여, 해당업무 담당자 뿐만 아니라 전사 임직원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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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배경과 정의 0:3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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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범위와 형태 0:5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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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이론적 접근(1) 0:3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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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의 이론적 접근(2) 0:4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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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적 CRM 전략의 수립 단계 0:3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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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적 CRM 프로세스 전략 프레임워크 0:4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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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중심의 마케팅 전략(1) 0:3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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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중심의 마케팅 전략(2) 0:4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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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중심의 영업전략 0:4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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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중심의 고객서비스 원칙과 VOC 관리 0:4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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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중심의 고객서비스 조직 0:2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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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과 조직 이슈 1: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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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역량과 성과평가 0:4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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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 전략의 원리와 응용 0:51:37
CRM Scorecard의 특징.ppt
CRM 등장배경.ppt
CRM 성과평가 도구의 기준.ppt
CRM 성과평가의 필요성.ppt
CRM 시스템의 적합성.ppt
CRM 유사개념.ppt
CRM 전략을 위한 인적자원 요소.ppt
CRM 전략을 위한 조직역량.ppt
CRM 전략의 순환기능.ppt
CRM 정의.ppt
CRM 중심의 고객서비스 방식.ppt
CRM 프로세스 상에서의 구체적인 CRM의 역할.ppt
CRM 프로세스 전략.ppt
CRM 프로세스 전략의 개발.ppt
CRM시장의 발전.ppt
CRM을 위한 조직문화.ppt
CRM을 위한 조직체제 구성요소.ppt
CRM의 기능과 역할.ppt
CRM의 적용단계.ppt
CRM중심의 영업.ppt
VOC 관리 프로세스.ppt
VOC의 정의와 기준.ppt
고객 지향적 가치 제안.ppt
고객만족과 로열티의 상관관계.ppt
고객만족의 전략적 의미.ppt
고객상호작용센터의 특징.ppt
고객생애단계 파악.ppt
고객서비스 조직.ppt
고객순자산가치 운영요소 3가지.ppt
고객순자산가치의 의미.ppt
고객전략 CRM.ppt
고객지향적 영업관리 프로세스.ppt
공정가치이론.ppt
기업의 경영전략으로서의 CRM 특성.ppt
기존마케팅과 CRM마케팅.ppt
로열티 프로그램의 정의와 형태.ppt
로열티의 특성.ppt
마케팅의 발전.ppt
산업별 CRM.ppt
성공적인 CRM 전략.ppt
영업조직의 특성.ppt
영업프로세스와 인적 네트워크의 특징.ppt
이벤트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ppt
전략적 고객서비스의 원칙.ppt
전사적 CRM 전략 개발의 단계도.ppt
캠페인 관리 프로세스의 특성.ppt
콜 센터란.ppt
평점 및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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