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메뉴

과정 상세 컨텐츠

경영 > CS

FULL 버전 무료 강좌로 학습해 보세요.

고객감동을 위한 친절서비스 - 에센스

과정상세 정보
장수용 2:33:44
6 0

과정요약

산업전반에 필요한 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경쟁력을 제고하는데 크게 기여한다.

0%
지금은 서비스 경쟁시대 0:39:43
0%
고객맞이 준비됐나요? 0:38:03
0%
불평하는 고객이 귀한고객 0:36:54
0%
머리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는 서비스 0:39:04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6단계.pptx
고객서비스 강화 경쟁.pptx
고객응대의 마음가짐.pptx
고객의 불만에 대처하는 법.pptx
서비스 품질향상의 중요성.pptx
용모_전화응대.pptx
인사_자세.pptx
존경어 겸양어의 사용법.pptx
평점 및 후기

범용 팝업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