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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상세 정보
박현정 1:2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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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요약

영업 세일즈의 시작에서부터 마무리까지 영업자가 미리 준비하고 계획해야 할 일들을 대화 하나하나까지 자세하게 예시하여 무작정하는 영업이 아닌 전략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영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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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 터지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현장 풍경 0:0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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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커뮤니케이션 현장, 문제의 핵심 0:0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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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10년, 매뉴얼이 안 통한다 0: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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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뉴얼보다 현장 직원의 감을 키워라 0: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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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확인하라 0: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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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형 고객 대응하기 0:0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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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분형 고객 대응하기 0: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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뚝심형 고객 대응하기 0: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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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례형 고객 대응하기 0: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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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탕형 고객 대응하기 0: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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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북형 고객과 뻔뻔형 고객 대응하기 0: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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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형 고객, 히스테리형 고객, VVIP형 고객 대응하기 0: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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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에 지친 당신을 위한 서비스 0: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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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는 기본, 상품 가치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무장하라 0:0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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