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메뉴

과정 상세 컨텐츠

마케팅 > 마케팅

FULL 버전 무료 강좌로 학습해 보세요.

신상품 마케팅 전략

과정상세 정보
김기석 0:45:32
10 0

과정요약

신상품 마케팅의 핵심인 소비자 니즈 발굴부터 컨셉개발, 제품개발뿐 아니라 시장성 평가, 수요예측, 출시 후 브랜드 관리 등 신상품개발 프로세스 곳곳에 이론적 배경과'How to'를 제시하여 이해와 실천을 병행하도록 한다.

0%
장수기업의 조건과 히트상품 개발 방법 0:08:57
0%
소비자 니즈 - 분류와 개발 0:05:57
0%
제품 아이디어 개발 기법의 종류 0:06:42
0%
소비자 구입의사를 높이는 포지셔닝 컨셉 0:06:31
0%
신상품 수요예측의 방법과 종류 0:05:26
0%
브랜드 관리의 방법과 사례 0:08:17
0%
신상품 마케팅 전략 0:03:42
교재없음 이미지

교재 리스트가 없습니다.

평점 및 후기

범용 팝업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