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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몸매완성 하루 10분 홈 트레이닝

과정상세 정보
이정은 1: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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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요약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며, 손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으로 심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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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작 익히기 0:0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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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진 팔뚝 탄력 있게 만들기 0:0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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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구리와 허벅지 군살 잡기 0: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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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 모으고 늘어진 팔뚝 끌어올리기 0: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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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와 엉덩이 탄탄하게 만들기 0: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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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끈한 어깨와 팔 라인 만들기 0: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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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자 복근 만들기와 옆구리 라인 정리하기 0: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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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조이고 엉덩이 업 시키기 0:08:01
01. 동작 익히기.pdf
02. 늘어진 팔뚝 탄력 있게 만들기.pdf
03. 옆구리와 허벅지 군살 잡기.pdf
04. 가슴 모으고 늘어진 팔뚝 끌어올리기.pdf
05. 허벅지와 엉덩이 탄탄하게 만들기.pdf
06. 매끈한 어깨와 팔 라인 만들기.pdf
07. 11자 복근 만들기와 옆구리 라인 정리하기.pdf
08. 허벅지 조이고 엉덩이 업 시키기.pdf
평점 및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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