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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을 위한 친절서비스

과정상세 정보
장수용 5:4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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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요약

산업전반에 필요한 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경쟁력을 제고하는데 크게 기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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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는 고객을 아는 데서 출발한다 0:4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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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서비스와 서비스의 장애요소 0:3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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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의 요소와 실행방안 0:3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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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첫인상 MOT 0:3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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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 서비스 실천 0:2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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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한 전화응대 0:2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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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0:3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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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고객만족 0:3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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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클레임 대응방안 0:3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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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와 고객서비스 정착 0:2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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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및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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