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메뉴

과정 상세 컨텐츠

마케팅 > 마케팅

FULL 버전 무료 강좌로 학습해 보세요.

사례로 배우는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전략

과정상세 정보
이유재 11:37:04
2,953 0

과정요약

고객과 서비스는 마케팅의 핵심 키워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 마케팅으로 시장을 선도한다.

0%
서비스의 정의와 성격 0:43:08
0%
서비스 마케팅과 서비스 마케팅 믹스 0:32:35
0%
시장 분석과 서비스 포지셔닝 0:30:19
0%
서비스 상품 관리 0:33:32
0%
서비스 프로세스 0:33:29
0%
서비스 구매 관리와 프로세스 개선기법 0:36:45
0%
서비스의 내부 마케팅과 외부 마케팅 0:35:28
0%
서비스의 관계 마케팅과 고객 0:42:03
0%
고객중심적 관계 마케팅 0:32:19
0%
서비스의 물리적 증거 관리 0:48:03
0%
서비스 가격의 이해와 결정요소 0:44:43
0%
서비스 가격 전략 수립 0:48:51
0%
서비스 / 판매 촉진 0:37:39
0%
서비스 채널 설계 0:54:36
0%
산업 분석과 마케팅 경쟁우위 전략 0:37:06
0%
서비스 수요와 관리 0:33:07
0%
서비스 기대의 이해와 관리 0:37:40
0%
서비스 품질의 이해와 시사점 0:35:41
가격 전략 수립상 이슈.pptx
가격 전략.pptx
고객중심적 관계 마케팅.pptx
관계마케팅과 고객.pptx
내부 마케팅과 외부 마케팅.pptx
물리적 증거 관리 이슈.pptx
물리적 증거.pptx
산업 분석과 마케팅 경쟁우위전략.pptx
서비스 가격의 이해와 결정요소.pptx
서비스 구매 관리와 프로세스 개선기법.pptx
서비스 기대의 이해와 관리.pptx
서비스 마케팅과 서비스 마케팅 믹스.pptx
서비스 상품 관리.pptx
서비스 수요와 관리.pptx
서비스 채널 설계.pptx
서비스 채널 전략.pptx
서비스 품질의 이해와 시사점.pptx
서비스 프로세스.pptx
서비스, 판매 촉진.pptx
서비스란 무엇인가.pptx
서비스의 성격과 패러독스.pptx
시장 분석과 서비스 포지셔닝.pptx
평점 및 후기

범용 팝업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