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메뉴

과정 상세 컨텐츠

마케팅 > 마케팅

FULL 버전 무료 강좌로 학습해 보세요.

[All that MBA] 마케팅, 어떻게 고객가치를 창출할 것인가?

과정상세 정보
김영찬 3:59:27
17 0

과정요약

뉴노멀 시대의 도래와 함께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특성에 주목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을 알아본다.

0%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전략 0:22:29
0%
고객 욕구에 응답하는 마케팅 전략을 짜라 0:20:48
0%
STP 분석으로 시장을 또렷하게 설정하라 0:24:17
0%
3C 마케팅, 상대적 경쟁우위를 높여라 0:21:37
0%
차별화 전략으로 온리원의 가치를 그려라 0:19:36
0%
마케팅 믹스는 제품과 촉진관리로 시작한다 0:20:51
0%
어떤 유통망으로 얼마에 판매할 것인가 0:25:43
0%
브랜딩 0:20:39
0%
B2B 마케팅 0:20:40
0%
서비스 마케팅,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0:21:33
0%
Beyond competition,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라 0:21:14
01.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전략.pptx
02.고객 욕구에 응답하는 마케팅 전략을 짜라.pptx
03.STP 분석으로 시장을 또렷하게 설정하라.pptx
04.3C 마케팅, 상대적 경쟁우위를 높여라.pptx
05.차별화 전략으로 온리원의 가치를 그려라.pptx
06.마케팅 믹스는 제품과 촉진관리로 시작한다.pptx
07.어떤 유통망으로 얼마에 판매할 것인가.pptx
08.브랜딩.pptx
09.B2B 마케팅.pptx
10.서비스 마케팅,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pptx
11.Beyond competition,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라.pptx
평점 및 후기

범용 팝업 영역